[더벨]큐브엔터 '나우어데이즈', 4월 2일 데뷔

머니투데이 이우찬 기자 2024.03.11 15:43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큐브엔터 (14,090원 ▲30 +0.21%)테인먼트(이하 큐브엔터)의 신예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데뷔일을 확정하고 팬심 저격에 나선다.



11일 소속사 큐브엔터에 따르면 그룹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오는 4월 2일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나우어데이즈는 큐브엔터가 그룹 펜타곤 이후 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멤버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으로 구성돼 우수한 음악적 역량과 완성형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갖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는 이날 오후 6시, 7시,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의 자기소개 영상 라이트 어바웃 미 나우(Write about me NOW)를 순차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라이트 어바웃 미 나우는 나우어데이즈 멤버 개개인이 자신이 직접 쓴 프로필을 스스로 소개하는 콘텐츠로 첫 주자로 멤버 현빈, 윤, 진혁이 나선다. 이제까지 공개된 적 없는 풋풋하고 솔직 담백한 매력을 드러내며 전 세계 팬들에게 더 다가갈 전망이다.

오는 4월 2일 데뷔를 확정한 나우어데이즈는 향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돌입할 계획이다.


큐브엔터 관계자는 "런던 무드 필름부터 데뷔 트레일러까지 역대급 스케일의 프로모션 콘텐츠로 다섯 멤버의 매력이 베일을 벗고 있다"며 "2024년 5세대 K팝 기대주로 손꼽히는 나우어데이즈의 행보에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