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가수 손태진 첫 팬미팅 생중계…12일 예매 오픈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4.03.11 10:21
글자크기
CGV, 가수 손태진 첫 팬미팅 생중계…12일 예매 오픈


멀티플렉스극장 CJ CGV (5,840원 ▲10 +0.17%)가 가수 손태진의 데뷔 후 첫 팬미팅 '유 메이크 미 샤인'(YOU MAKE ME SHINE)을 생중계한다고 11일 밝혔다. 손태진은 JTBC '팬텀싱어1'에서 우승한데 이어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도 최종 우승해 인기를 끌고 있다.

손태진의 첫 팬미팅 'YOU MAKE ME SHINE'은 오는 16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진행된다. '참 좋은 사람'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곡을 팬미팅에서 라이브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또 공식 팬카페에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곡들로 팬미팅을 구성해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예매 오픈 2분 만에 매진되고, 추가 티켓 또한 1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은 CGV에서 손태진을 응원하는 팬들과 함께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끼며 관람할 수 있어 현장에 가지 못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손태진 팬미팅은 12일 오후 2시 예매 오픈 예정이며, 16일 오후 6시 CGV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한 7개 극장에서 진행한다. 손태진 팬미팅 생중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된 손태진의 단독 팬미팅을 CGV에서 생중계한다"며 "현장에 가지 못한 아쉬움을 CGV에서 달래며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