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림바이오텍,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 론칭

머니투데이 정심교 기자 2024.03.09 07:00
글자크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의 성인용 제품 '메타볼 프리미엄'. /사진=다림바이오텍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의 성인용 제품 '메타볼 프리미엄'. /사진=다림바이오텍


만성질환 특화 의약품 제조기업인 다림바이오텍(대표 정종섭·김상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vividmontage)'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비비드몽타주는 '행동이 에너지를 만들어낸다'는 슬로건 아래, 변화를 위해 움직이는 사람에게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뜻을 브랜드에 담았다.



비비드몽타주의 첫 건강기능식품은 모두 10종으로, 성인용 7종(메타볼 프리미엄, 블룸캔디, 비타민C 2000, 디카디카 비타민 디, 밤새노니, 에너기닌, 쉐이크어스)과 키즈용 3종(자일리톨 덴티 큐브, 올퓨어 멀티비타민 구미, 올퓨어 피부면역 앤 장 유산균)이다.

'메타볼 프리미엄'은 홍경천 추출물과 마그네슘·비타민·아연·엽산 등 건강한 대사를 위해 16가지 기능성 성분을 넣은 종합비타민으로, 피로 개선과 활력 있는 일상에 도움을 준다. '블룸캔디'는 특허받은 무설탕 제조공법으로 합성원료 없이 자일리톨, 감초농축액, 허브 추출물 등 7가지 천연 원료로 만든 저자극 목캔디다.



이 회사는 비비드몽타주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3월 한 달 동안 옥외광고 인증샷 이벤트와 할인 쿠폰 지급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제품 정보는 비비드몽타주 인스타그램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림바이오텍 브랜드전략팀 관계자는 "비비드몽타주는 다림바이오텍이 44년간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했다"며 "건강기능식품 영역의 한계를 뛰어넘어 삶의 전 영역을 아우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