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 용산 HDC 신라면세점 입점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3.06 16:15
글자크기
꿈비의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가 지난 1일 용산 HDC 신라면세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오가닉그라운드사진제공=오가닉그라운드


오가닉그라운드는 글로벌 인증을 받은 유기농 아기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 없는 제품을 찾는 부모에게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여 입소문을 타고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일본 최대 오픈 마켓 플랫폼인 라쿠텐에서 베이비 크림 카테고리 실시간, 일간, 주간 1위를 달성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이 높다.

해당 브랜드는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브랜드 해외 인지도를 강화하는 동시에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HDC 신라면세점에서는 유기농 성분과 피부 각질 10층 흡수로 인기가 많은 스쿠스쿠 고보습크림을 포함하여 논나노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오가닉그라운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가닉그라운드 관계자는 "HDC 신라면세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와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아기 스킨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면세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망 확보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