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린,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 밝혀줄 새로운 컬렉션 선보여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3.05 23:18
글자크기
/사진제공=키린(Qeelin)/사진제공=키린(Qeelin)


파인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울루 미니 솔리테어' 컬렉션(Wulu Mini Solitaire Collection)과 '울루 미니 쁘띠' 컬렉션(Wulu Mini Petite Collection)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하고 중요한 순간들을 추억할 수 있는 컬렉션들이다.

새로 출시된 '울루 미니 솔리테어' 컬렉션은 키린의 대표 컬렉션인 '울루'(Wulu) 형태로 두개의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게 특징이다. 장식된 두 다이아몬드는 영원한 사랑과 행복의 무한함을 상징하며 눈부시게 빛나는 다이아몬드는 끝없는 축복과 희망을 보여줍니다.



(왼쪽부터)18K 옐로우 골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울루 미니 솔리테어 컬렉션의 링,  18K 로즈/화이트/옐로 골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울루 미니 솔리테어 컬렉션의 링/사진제공=키린(Qeelin)(왼쪽부터)18K 옐로우 골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울루 미니 솔리테어 컬렉션의 링, 18K 로즈/화이트/옐로 골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울루 미니 솔리테어 컬렉션의 링/사진제공=키린(Qeelin)
믹스 앤 매치하여 착용이 쉽게끔 디자인된 이번 컬렉션은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맞이할 때마다 하나씩 추가하여서 마음속에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기쁜 순간들을 기억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또 다른 컬렉션인 '울루 미니 쁘띠' 컬렉션은 키린의 대표 컬렉션이자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울루' 컬렉션을 작지만 서로 맞물린 형태로 디자인하였다.



여기에 다이아몬드와 레드 하이세람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데일리로 착용이 쉽고 매일 입는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게끔 만들어졌다.
키린의 모든 제품은 키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경할 수 있으며 롯데 본점 에비뉴엘 3층 키린 부티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