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나와야 조회수 잘 나오지?" 최양락, 신동엽 '전 연인' 언급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3.04 19:41
글자크기
개그맨 최양락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개그맨 최양락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


개그맨 최양락이 신동엽의 전 여자친구인 모델 이소라를 언급했다.

4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제작진이 편집하다가 취했다는 그 회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개그맨 이봉원과 최양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영상에서 최양락과 이봉원은 MC 신동엽에게 "불러줘서 고맙다", "여기는 잘 나가는 애들만 나오더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그러나 최양락은 이내 자신들이 나와 영상 조회수가 낮게 나오는 것 아니냐고 우려했고, 이봉원은 "그런 회차도 있어야 한다"고 농담을 던졌다. 신동엽은 "남자들은 (게스트로 나오면) 조회수가 안 나온다"고 맞장구쳤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
그러자 최양락은 "이소라가 나와야 (조회수가) 올라가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 신동엽은 당황하지 않고 "내가 (이소라의 유튜브 채널에) 나간 것"이라고 정정했다.

이를 듣던 최양락은 "대단하다 진짜"라고 놀라움을 표하며 "다른 사람 출연할 것 없이 이소라랑만 계속하면 어떠냐"고 제안했다.

신동엽은 "말도 안 되는 얘기를 하고 있다"고 당황해했다.


최양락은 또 신동엽이 본인 집에 왔을 때 팽현숙이 대리기사 역할을 한 적이 있다며 "(그때가 신동엽이) 이소라랑 사귈 때"라고 거듭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봉원은 "그만 해"라고 말렸고, 신동엽은 "1990년대 후반이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