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브랜드 아리얼, 올리브영 3월 '올영세일'서 최대 55% 할인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3.04 16:50
글자크기
효능에 기반한 글로벌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Ariul)에서 올리브영 첫 최대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아리얼사진제공=아리얼


2024년도 첫 올영세일은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아리얼에서 지난 2월 말 출시한 신제품 '더 퍼펙트 율무 효소 스크럽 파우더 클렌저'는 출시되자마자 올리브영 3월 프로모션에 선정되어 한 달간 1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율무 효소가 함유되어 조밀한 거품을 생성, 세안한 뒤 잔여감 없이 말끔하고 촉촉한 세정이 가능하고 보들보들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더 퍼펙트 율무 효소 스크럽 파우더 클렌저'는 항산화, 식이섬유와 비타민B 등 영양가가 풍부하고 미백효과가 뛰어난 율무와 강력한 효소작용으로 피지를 제거하는 파파인 효소를 함유한다. 피지는 제거하고 화사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특히 순하게 각질 및 피지를 녹이는 3세대 고분자 필링 PHA와 LHA 핵심성분으로 저자극 데일리 클렌징이 가능하다.



아리얼 관계자는 "레몬, 탄제린, 호두껍질 등 자연 유래 식물성 브라이트닝 스크럽으로 내추럴 필링 효능도 좋다"며 "아리얼 '더 퍼펙트 율무 효소 스크럽 파우더 클렌저'는 일정한 분말의 크기의 과립형 파우더로, 기존의 너무 작아서 습도에 약하고 가루 날림이 심했던 미세 파우더나, 물에 잘 녹지 않고 뭉친 정도가 심했던 고분자 파우더의 단점을 보완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리얼은 이번 올영세일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 퍼펙트 클렌징 티슈 플러스',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 '애플사이다 딥 클렌징 오일 괄사 기획' 등의 올리브영 베스트 클렌징 제품들을 올리브영에서 최대 55% 할인하여 판매한다.

아리얼 관계자는 "이번 올영세일 기간에는 지난 2월 말에 출시된 신상 '더 퍼펙트 율무 효소 스크럽 파우더'를 최초 세일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며 "항상 아리얼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합리적인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