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임직원,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아동 555명 후원한다

머니투데이 황예림 기자 2024.03.04 11:10
글자크기
KB국민카드가 3월2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임직원이 참여하는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WE:SH DREAM'(위시 드림)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사진제공=KB국민카드KB국민카드가 3월2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임직원이 참여하는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WE:SH DREAM'(위시 드림)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3월2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임직원이 참여하는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WE:SH DREAM'(위시 드림)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위시드림 캠페인은 KB국민카드 대표 범용 상품 브랜드인 'WE:SH'(위시)의 의미인 '나·너·우리의 소망'을 담아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3월 한달 동안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보 이상을 달성하면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555명의 아동에게 소원 선물 비용을 후원하는 내용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정서적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KB국민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임직원이 일상에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문화 정착과 함께 '걷기 기부'를 통한 저탄소 생활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일상 속 작은 걸음이 모여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되기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과 ESG 경영실천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