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김기태와 오케스트라의 만남…OST 콘서트 열린다
머니투데이 이소은 기자
2024.02.29 16:38
'OTT OST 라이브 콘서트 with 김기태' 콘서트 포스터. '싱어게인2' 최종 우승자 김기태와 풀편성 오케스트라가 함께 하는 'OTT OST 라이브 콘서트 with 김기태'가 내달 23일 오후 7시 30분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OTT 서비스 내 다양한 콘텐츠들의 유명 사운드트랙들을 한데 모아 풀편성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풀어내는 공연이다. 콘텐츠를 시청하며 울고 웃었던 모든 순간을 공연장에 만날 수 있어 감동이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 구성은 '더 글로리' 'D.P.' '경이로운 소문' 등 국내드라마부터 '퀸즈갬빗' '왕좌의 게임' 등 해외드라마, 영화음악 메들리, 디즈니·지브리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장르를 망라한다.
메인 출연진으로는 '싱어게인2'의 최종 우승자 김기태가 참여한다. 여기에 뮤지컬 배우 김수가 여성 보컬로서 완성도 있게 무대를 꾸며주고, 색소포니스트 조세형이 다채로움을 더한다.
오케스트라 연주는 최영선의 지휘 아래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맡는다.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는 2003년 창단한 순수 민간 교향악단으로,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등 수많은 드라마 음악을 실제로 녹음해 큰 호응을 얻었다. 2009년에는 아이스 스타 김연아 선수가 출연하는 아이스 쇼에 직접 연주를 맡아 세계 언론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주최하고 두남재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의 주관으로 참여한다. 메타리치와 무궁화복지월드도 후원으로 참여한다.
티켓 예매는 롯데콘서트홀,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