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사조참치 광고 모델 성시경./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은 이달 프리미엄 참치캔의 판매량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 지난해 12월 대비 337% 증가했다고 밝혔다. 성시경 광고는 감각적인 연출과 영상 분위기가 대비돼 웃음을 자아내는 유머 코드까지 담아냈다. 광고 영상 전편 조회수가 총 816만 뷰를 넘어서기도 했다.
사조대림의 프리미엄 참치는 참치 통조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가다랑어'가 아닌 고급 어종 '황다랑어'와 '날개다랑어' 통살을 그대로 사용한 고급 참치캔이다. 엄선한 원료를 담아 맛과 풍미를 끌어올리면서 열기 전부터 속을 확인할 수 있고 개봉 시 손을 다칠 염려가 적은 '투명 안심따개'를 적용해 편의성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