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비원츠-파워퍼프걸' 캐릭터상품 출시…MZ세대 공략

머니투데이 홍효진 기자 2024.02.29 09:07
글자크기
/사진제공=HK이노엔/사진제공=HK이노엔


HK이노엔 (39,050원 ▲850 +2.23%)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인기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과 함께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HK이노엔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와 협업을 통해 비원츠의 대표제품 2종과 파워퍼프걸 캐릭터 굿즈를 담은 컬래버레이션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 기획세트 2종은 △파워퍼프걸 피토콜라겐 아이세럼스틱 원플러스원(1+1) 세안밴드 세트 △파워퍼프걸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 파우치 세트다. 아이세럼스틱 세트에는 파워퍼프걸 캐릭터 3종(블로섬·버블·버터컵) 세안밴드 1종이 포함됐고 리프팅크림 세트에는 파워퍼프걸 캐릭터 3종 파우치 중 1종이 포함됐다.

파워퍼프걸은 올해 탄생 25주년을 맞은 여성 히어로 애니메이션으로, 인기 아이돌 뉴진스와 협업으로 MZ(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 이후 파워퍼프걸 소재의 제품 등이 인기를 모으면서 뷰티·유통·패션업계에서 협업 사례가 늘고 있다.



비원츠 브랜드 담당자는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하는 비원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높은 자존감으로 긍정 에너지를 발휘하는 파워퍼프걸의 세계관을 연계해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을 통해 MZ세대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