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브랜드 설맥, 새해 평택 포승점 인천 연수점 매장 오픈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4.02.28 17:08
글자크기
맥주 프랜차이즈 설맥(대표 한수민)은 2024년 새해 평택 포승점, 인천 연수점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설맥 인천연수점/사진제공=설맥설맥 인천연수점/사진제공=설맥


100% 맥주를 급냉한 특허 받은 눈꽃맥주를 선보이는 설맥은 본사에서 직접 직영점을 운영하고 신규 가맹점주를 교육하며 경기 침체기와 엔데믹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는 맥주 프랜차이즈다.

설맥은 포스트 코로나 이후 골목상권과 특수상권, 업종변경 등 각기 다른 상권과 지역, 상황에 따라 매장 운영을 최적화시킬 수 있도록 영업 운영 교육을 본사에서 직접 전수해주고 있다.



설맥은 특히 신규 가맹점이 동네상권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매장 디자인과 메뉴 시스템을 각 상권에 맞춰 최적화 해 돕는 것이 장점이다.

설맥은 현재 서울 종로 낙원점, 신촌점, 다산 중앙점, 의정부 신시가지점, 광양 중마점 등 전국 13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설맥은 현재 예비 창업자를 위해 본사에서 직접 일대일 대면 심층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설맥 본사 관계자는 "설맥은 본사에서 매장 운영을 직접 교육하고 가맹 전 점주 교육을 통해 성공 창업을 돕고 있다"며 "젊은 MZ세대와 중장년층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맥주와 다양한 안주메뉴로 꾸준한 수익 창출이 이어져 설 이후 3월 봄을 앞두고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