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조은필라테스 강효실 원장, '2024 스포엑스' 서클즈서 프리젠터로 참여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4.02.27 17:08
글자크기
더조은필라테스는 지난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2024 스포엑스' 서클즈 피트니스 컨벤션에 강효실 원장이 프리젠터로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제공=더조은필라테스사진제공=더조은필라테스


스포엑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스포츠·레저산업전이다.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서클즈 피트니스 컨벤션은 국내 피트니스 산업을 선도하는 행사로, 많은 업계 종사자들이 참여해 새로운 트렌드와 전문성을 공유하고자 하는 장으로 자리잡았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연달아 프리젠터로 참여한 강효실 원장은 이번 행사에서 Growth Fit 키즈필라테스 프로그램을 90분 동안 소개했다.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더조은필라테스 센터를 6년간 운영하며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2년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한국 청소년들에게 적합한 키성장, 측만, 어린이비만과 관련된 독자적인 키즈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키즈필라테스는 어린이들의 신체 발달과 균형을 증진시키며 올바른 자세와 근력 강화를 도와주는데, 이는 점점 더 중요시되고 있는 건강한 아동 발달을 지원하는 데 유익한 방법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더조은필라테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피트니스 종사자들에게 키즈필라테스의 가치와 전문성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더조은필라테스는 앞으로도 피트니스 산업을 선도하는 프로그램과 서비스로 다양한 참가자들에게 영감을 주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