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펩시와 'MZ 파티타임' 콘셉트 스토어 오픈

머니투데이 김민우 기자 2024.02.27 09:11
글자크기
세븐일레븐, 펩시와 'MZ 파티타임' 콘셉트 스토어 오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함께 'MZ 파티타임'을 주제로한 콘셉트 스토어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서울 잠실에 위치한 챌린지스토어점을 펩시 콜라보 콘셉트 매장으로 꾸미고 3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경험과 이색 문화를 즐기는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고객들과 소통고 새로운 편의점 쇼핑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스테디 음료 브랜드 펩시와 손잡고 이번 콘셉트 스토어를 마련했다.



새로워진 펩시 디자인이 적용된 세븐일레븐X펩시 콘셉트 스토어는 △파티룸 △야광입구 △야외 포토존 △캡슐뽑기 등의 코너로 구성되었다.

펩시 콘셉트 스토어의 메인 공간은 '파티룸'이다. 파티룸 안에서는 친구, 연인끼리 사진촬영을 즐길 수도 있고 벽면의자에 앉아 펩시 제품을 마시며 담소도 나눌 수 있도록 만들었다.

입구는 밤에도 빛을 내는 야광 입구로 꾸몄다. 입구 옆에는 세븐일레븐과 펩시 로고로 꾸민 월(배경)과 펩시 전속 모델의 등신대가 설치된 야외 포토존도 마련했다.


펩시 제품 구매 고객들을 위한 캡슐 뽑기 공간도 마련했다. 펩시 콘셉트 스토어 매장에서 펩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전용 코인을 받아 다양한 펩시 굿즈가 들어있는 캡슐 뽑기 기계에서 뽑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된다.

세븐일레븐은 펩시 콘셉트 스토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공식 오픈일인 27일 오후 3시부터 펩시 콘셉트 스토어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펩시 굿즈와 펩시 리유저블백, 팹시캔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이날 펩시 '셀럽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