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원포인트 여행 '프리패스 인 제주' 출시

머니투데이 제주=나요안 기자 2024.02.26 11:14
글자크기

제주 지역 80여개 테마파크·카페·액티비티 무제한 이용 가능…취향별 제주 여행 선택

제주신화월드가 ‘프리패스 인 제주’를 출시했다./사진제공=제주신화월드제주신화월드가 ‘프리패스 인 제주’를 출시했다./사진제공=제주신화월드


여행과 개인의 관심사를 동시에 만끽하려는 욕구가 늘면서 '원포인트 여행'이 주목받고 있다. '원포인트 여행'은 단일 여행 콘텐츠 자체가 목적인 여행으로 먹거리와 액티비티 등 개인의 관심사나 취미 활동에 집중하며 즐기는 여행이다.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맞춰 취향대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리패스 인 제주'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리패스 인 제주'는 2박 전용 투숙 상품으로 랜딩관과 서머셋 한정으로 진행되며 제주 전 지역 80여개 테마파크, 카페, 액티비티를 무제한 이용 가능한 제주 관광지 48시간 패스권이 포함됐다.

해당 패스권으로 내가 가고 싶은 방문지를 선택해 48시간 안에만 즐기면 나만의 제주 여행 완성이다. 추가로 액티비티 마니아들이 환호할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과 제주신화월드 내 맛집 탐방이 가능한 신화리워드 1만원 식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근처에는 액티비티 마니아를 위한 최신식 카트장 '위랜드카트장'과 포토존 성지 '무민랜드' 그리고 18m 상공에서 한라산과 제주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하늘여행행글라이더체험장' 등이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본인의 취향이 담긴 코스를 구성해 맘껏 즐겨보길 바라며, 제주신화월드와 함께하는 나만의 원포인트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