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군 복무' ♥이도현과 휴가 중 데이트…럽스타로 티냈다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2.23 14:53
글자크기
(왼쪽부터) 배우 임지연, 이도현 /사진=머니투데이 DB(왼쪽부터) 배우 임지연, 이도현 /사진=머니투데이 DB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임지연과 이도현이 브런치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OSEN에 따르면 지난 22일 서울 모처의 한 레스토랑에서 임지연과 이도현이 브런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임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어 스테이크 등을 먹은 인증 사진을 게재했는데, 알고 보니 이는 이도현과 함께 즐긴 식사였다.



임지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음식 사진 /사진=임지연 인스타그램 캡처임지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음식 사진 /사진=임지연 인스타그램 캡처
이와 관련해 임지연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측은 "배우 사생활이기 때문에 따로 입장을 드리거나 할 건 없다"고 말을 아꼈다.

누리꾼들은 "휴가 나와서 데이트했구나", "음식 사진이 럽스타그램(인스타그램을 통해 애정 행각을 하는 행위)이었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지연과 이도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5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도현이 지난해 8월 입대하면서 임지연은 '곰신'(군대 간 남자 친구나 애인을 기다리는 여자들을 일컫는 말)이 됐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