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공개..."단 하나의 완벽함"

머니투데이 김평화 기자 2024.02.23 14:16
글자크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사진제공=현대건설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 (33,650원 ▼300 -0.88%)이 하이엔드 주거 문화 디에이치의 브랜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건설이 지난 21일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브랜드 영상 'HIGH-END RESIDENCE NEW ERA'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디에이치의 브랜드 콘셉트인 '단 하나의 완벽함'을 주제로 제작됐다.



이번 영상은 디에이치 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의 실체를 전달하기 위해 실제 입주 단지에서 촬영됐다. 일상을 즐기는 편안한 모습을 통해 디에이치만의 고품격 주거 공간을 엿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녹음에 둘러싸여 여유롭게 산책하는 장면에서 보이는 '디에이치 아너힐즈'의 예술적인 조경을 중심으로, 복층형 골프연습장과 실내수영장 등을 통해 '호텔 같은 집'이라는 단지의 콘셉트를 담았다.



독립적인 휴식을 즐기는 장면을 통해 '디에이치 자이 개포'의 최고급 프라이빗 시네마를, 쾌적하게 스포츠를 즐기는 장면에서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국내 유일 커뮤니티 시설 내 볼링장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디에이치 라클라스' 내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외부 커뮤니티와 '디에이치 포레센트'의 스카이가든을 통해 디에이치가 제시하는 '단 하나의 완벽한' 삶을 마주할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심미성이 가미된 설계 및 특화 디자인은 물론 세심한 프라이빗 서비스까지, 하이엔드 주거 문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유일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단 하나의 완벽함'이라는 콘셉트 실현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