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에스코리아, '202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참가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4.02.23 16:46
글자크기
더블유에스코리아(대표 김남권)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2024)에 참가해 전문 재활기구와 스포츠용품, 운동기구 '아펠 게이트 보드'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블유에스코리아  202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2024) 현장 부스 및  '아펠 게이트 보드'  /사진제공=더블유에스코리아더블유에스코리아 202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2024) 현장 부스 및 '아펠 게이트 보드' /사진제공=더블유에스코리아


스포엑스는 '중국 스포츠용품 전시회(China Sport Show)', '대만 국제스포츠용품 박람회(TaiSPO)'와 더불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3대 스포츠 전시회로, 문화체육관광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한국무역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올해는 2월 2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A홀 B홀 C홀에서 진행되며, 국내외 300개사가 참여하며 약 1500개 부스가 꾸려진다.



더블유에스코리아는 대표 제품으로 국내 제작한 아펠 게이트 보드, 우드슬링, 진료 테이블과 전용 베드, 아펠 스윙 보드 등을 제공한다.

더블유에스코리아는 특히 이번 스포엑스 부스에서 특허 출원한 자체 운동기구 '아펠 게이트 보드'를 처음 선보인다. '아펠 게이트 보드'는 국내 제작, 기획한 운동기구로 35년 이상 임상 경험의 물리치료사가 만든 제품으로 밸런스 운동과 보행, 회전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아펠 게이트 보드는 운동선수의 재활운동과 치료, 경기력 향상과 더불어 병원과 의원 재활치료, 운동치료 및 아동 성장 발달운동, 필라테스 및 PT센터, 홈 트레이닝 등 B2B와 B2C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더블유에스코리아는 이번 전시회 부스에서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장을 운영하며, 각종 이벤트와 볼거리, 전문 스포츠 재활기구와 스포츠용품, 운동기구 등을 활용한 교육 영상을 선보인다.

더블유에스코리아는 현재 국내외 필라테스 센터와 휘트니스 센터, 재활PT센터, 병원과 의원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김남권 더블유에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펠 게이트 보드'를 처음 선보이는데 국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 반응이 좋다"며 "앞으로도 독자적인 기술과 설계로 국내에서 제작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운동과 레저, 건강 관리와 재활치료에 진심인 모든 전문가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