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애나 할아버지, 아이유의 콘서트 초대에 심장 부여잡고 '헉'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4.02.22 17:47
글자크기
/사진=가수 아이유 인스타그램, 유튜브 영상 갈무리/사진=가수 아이유 인스타그램, 유튜브 영상 갈무리


평소 가수 아이유의 팬이라고 밝혔 미국의 일명 '유애나 할아버지' 팬이 아이유로부터 직접 콘서트 초대받고 감격한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유애나 할아버지'의 유튜브 영상을 캡처에 올렸다.

해당 영상에 아이유는 영문으로 "안녕 할아버지, 당신의 비디오가 날 행복하게 했다"라며 "당신의 미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미국에서 열리는 제 콘서트에 초대하고 싶다. 소속사에서 연락을 드릴 테니 와달라"고 초대 글을 남겼다.



이를 본 팬들은 '유애나 할아버지'에게 콘서트 초대 사실을 알렸다. 인스타그램을 할 줄 모르는 할아버지는 가족의 도움을 받아 아이유의 글을 확인했다.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스토리, '유애나 할아버지' 유튜브 댓글/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스토리, '유애나 할아버지' 유튜브 댓글
할아버지는 자신의 유튜브에 초대 사실을 알게 된 순간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할아버지는 입을 막고 "믿을 수 없다"며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심쿵'을 당한 듯 두 손으로 심장을 부여잡았고 가족들은 "심장마비 오는 거 아니냐"며 장난 섞인 걱정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보는 내가 벅차고 기쁘다" "정말 행복해 보이신다" "건강 잘 챙기셔서 콘서트 잘 보고 오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유애나 할아버지'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아이유의 팬이 된 이야기를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어떻게 하면 유애나에 가입할 수 있는지 알려달라'는 영상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아이유는 오는 3월 2일과 3일, 9일과 10일 서울 송파구 KSPO 돔에서 '2024 IU H.E.R.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서울'을 개최한다. 더불어 총 18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치며 미국 공연은 오는 7월15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