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인츠바이오, 바이오연구 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4.02.23 17:37
글자크기
강세라 제이인츠바이오 부장(사진 오른쪽)이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고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의 조세현 이사장과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사진제공=제이인츠바이오강세라 제이인츠바이오 부장(사진 오른쪽)이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고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의 조세현 이사장과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사진제공=제이인츠바이오


항암 신약 및 희귀의약품 특화 연구·개발 중심의 바이오 기업 제이인츠바이오가 제약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았다.



제이인츠바이오는 지난 21일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와 아주경제신문(사장 오종석)이 공동 주최하고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이 후원한 '2024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복지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바이오 연구 부문 브랜드대상'에 이어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바이오 연구 부문 대상을 받은 제이인츠바이오는 항암 신약 및 희귀의약품에 특화한 연구·개발 중심 바이오 기업이다. 현재 새로운 경구투여 4세대 EGFR TKI 'JIN-A02'의 임상 1/2상 진행 중이다. 또 부패방지경영시스템 및 준법경영시스템 등 통합 인증을 획득하는 등 글로벌 기준에 맞는 컴플라이언스 역량을 갖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윤리경영의 공을 인정받았다.



제이인츠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그동안 회사가 다방면으로 노력한 것을 인정받았다"며 "전 세계 환자들의 삶의 변화와 건강 증진을 이루겠다는 당사의 모토를 실현하기 위해 더욱 신뢰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