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공군교육사령부에 장학금 전달

머니투데이 경남=노수윤 기자 2024.02.22 15:38
글자크기
최재호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오른쪽)이 공군항공과학고 임관후보생 선진 항공 기술체험 해외연수기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무학최재호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오른쪽)이 공군항공과학고 임관후보생 선진 항공 기술체험 해외연수기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무학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이 경남 진주시 공군교육사령부를 찾아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최재호 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이 공군항공과학고 임관후보생의 선진 항공 기술체험을 위한 해외연수기금 1000만원을 공군교육사령관에게 전달했다.

또 제52기 공군 항공과학고 졸업 및 임관식에서 우수 졸업생 김소이 학생에게 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 표창과 장학금을 수여했다.



최재호 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은 "우주항공청 개청과 뉴스페이스 시대에 대한 기대로 공군항공과학고 임관후보생의 역할이 더욱 커질 것"이라며 "경남경제의 미래먹거리인 우주항공산업을 이끌 항공기술 전문인력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은 2007년 공군교육사와 자매결연을 하고 항공기술 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후원하는 등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군교육사령부, 진해해군기지사령부, 육군제39사단 등 지역 군부대와도 결연하고 매년 장학금과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