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넷글로벌, SAP코리아 우수 파트너상 수상

머니투데이 황국상 기자 2024.02.22 10:47
글자크기
메타넷그룹 SAP 총괄 박준성 전무(오른쪽)가 SAP 아시아 크리스 슐러 Partner Managed Cloud APJ 담당으로부터 ‘SAP 고투마켓 챔피언’ 부문 트로피를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메타넷글로벌메타넷그룹 SAP 총괄 박준성 전무(오른쪽)가 SAP 아시아 크리스 슐러 Partner Managed Cloud APJ 담당으로부터 ‘SAP 고투마켓 챔피언’ 부문 트로피를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메타넷글로벌


메타넷글로벌은 SAP코리아가 선정하는 '2024년 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SAP코리아는 최근 'SAP코리아 파트너 킥오프' 행사를 열고 우수 파트너에게 시상을 했다. 메타넷글로벌은 이 행사에서 '라이징스타' 부문, '고투마켓 챔피언'부문을 수상했다.

라이징스타 부문은 SAP와의 파트너십 체결 이후 첫해에 큰 성장을 보여준 신규 파트너에게 주어진다. 고투마켓 챔피언 부문은 시장에 SAP 제품과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소개하고 많은 영업 기회를 발굴해 낸 파트너사를 선정해 수여한다.



메타넷글로벌은 SAP 도입을 위한 컨설팅, 구축, 전환, 운영 부문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최근 클라우드 기반의 SAP S/4HANA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신속한 구축과 적용을 통해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를 적용할 수 있는 '퍼블릭 에디션' △기업의 요구사항에 맞춘 서비스 확장 및 지능형 프로세스 도입이 가능한 '프라이빗 클라우드 에디션' 등 모든 서비스 유형에서 다양한 고객 사례를 창출했다.

지난 해 한국맥도날드와 스트라드비젼에 'SAP S/4HANA Cloud, 퍼블릭 에디션' 라이선스를 공급했으며, 'SAP S/4HANA 프라이빗 클라우드 에디션'을 통한 어프로티움의 차세대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 도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또 ATNS그룹과 SAP 기술 컨설팅 및 솔루션 도입, 메타넷티플랫폼과 인프라 구성에 있어 상호 협업하는 등 메타넷 그룹 계열사 간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기업 고객의 성공적 ERP 혁신을 지원하고 있다.



메타넷 그룹 SAP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준성 전무는 "당사의 SAP 비즈니스 성과와 기술 역량을 입증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SAP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고, 더 많은 기업 고객에게 가치를 선사할 수 있는 디지털 비즈니스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