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닮은' 손지창 아들, 공부도 잘하네…"누굴 닮았는지" 흐뭇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2.21 14:05
글자크기
오연수·손지창 부부, 두 사람의 첫째 아들 /사진=머니투데이 DB, tvN '불꽃미남' 방송화면 캡처오연수·손지창 부부, 두 사람의 첫째 아들 /사진=머니투데이 DB, tvN '불꽃미남' 방송화면 캡처


배우 손지창이 '이종석 닮은꼴'로 유명한 첫째 아들의 성적을 공개하며 흐뭇함을 드러냈다.

지난 20일 손지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큰 녀석은 강원도 인제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작년에 학업을 마무리하기 위해 미국으로 갔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두 학기 연속 올A 학점을 받았다고 해서 이렇게 말했다. '엄마 아빠는 이런 성적표를 받아본 적이 없는데 넌 도대체 누굴 닮은 거야?'"라며 "밤새 작업하고 과제 하느라 정신이 없을 텐데 아빠 생신이라고 영상 통화를 하는 센스있는 녀석"이라고 적었다.



이어 "두 아들이 참 다른 스타일이지만 저는 이 녀석들이 아버지라는 게 자랑스럽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손지창·오연수 부부 첫째 아들의 대학교 성적표가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진짜 엄마 아빠의 좋은 점만 물려받은 슈퍼 유전자인 거 같네요", "너무 대견하고 멋지네요", "부모의 유전자를 잘 물려받은 훌륭한 아들이네요"라며 극찬했다.

손지창은 1998년 배우 오연수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의 첫째 아들은 배우 이종석을 닮은 훈훈한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