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맛은 기본, 시간까지 아껴주는 코웨이 '엘리트 정수기'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4.02.18 16:14
글자크기
코웨이 엘리트 정수기./사진=코웨이코웨이 엘리트 정수기./사진=코웨이


코웨이의 엘리트 정수기가 고객의 시간까지 아껴주는 이른바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 제품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코웨이 엘리트 정수기는 추출구를 분리해 필요에 따라 냉·정수와 온수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전자식 출수 레버를 적용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고온의 온수가 필요할 경우 온수를 한 번 더 가열해 90℃ 이상의 온수를 만드는 고온 가열 기능 △자주 사용하는 출수량에 맞춰 설정 가능한 마이 용량 △원하는 만큼만 출수하는 4단계 맞춤 용량 추출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기능을 탑재했다.



엘리트 정수기는 정수기 필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뛰어난 'RO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코웨이 RO 필터 시스템은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세밀하게 걸러준다. 뛰어난 정수 성능을 기반으로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로부터 물맛품질인증(WTQ)을 획득했다. 가장 높은 등급인 그랑 골드 평가를 받았다.

용량은 △정수 2.5L(리터) △냉수 2.3L △온수 1.0L다. 출수구 높이를 23cm로 설계해 대용량 물병이나 텀블러에도 간편하게 물을 받을 수 있다. 방문 관리 서비스 제품으로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관리해 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깨끗한 물을 마시기 위한 행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번거로움을 해결해 주는 시성비 가전"이라며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고객 중심의 제품으로 정수기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