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와 'Show your Bello' 캠페인 전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2.16 22:30
글자크기

자신의 멋, 자기 분야 열정 가진 이들 응원
3차 리오더 인기 '휠라 벨로 브라탑&드로즈' 컬렉션…소재-착용감 등 기능성 업그레이드

/사진제공=휠라코리아/사진제공=휠라코리아


최근 언더웨어 룩이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가운데 휠라 언더웨어가 봄을 앞두고 여성 스트리트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와 함께 언더웨어를 활용한 믹스 매치 트렌드를 제시해 눈길을 끈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 (FILA UNDERWEAR)'는 인기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와 함께 자신만의 '멋'을 가진 이들을 응원하는 'Show your Bell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Show your Bello'는 자기 분야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살아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멋진', '아름다움'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Bello'가 나타내듯이 당신만의 멋, 아름다움을 주저하지 말고 내세우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힙합, 코레오 등 장르를 넘나드는 춤을 선보이며 열정과 진정성을 보여준 여성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의 멤버 중 놉, 비기, 카프리 3인과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사진제공=휠라코리아/사진제공=휠라코리아
휠라 언더웨어는 'Show your Bello' 캠페인을 시작하고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레이디바운스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레이디바운스 멤버들은 새롭게 출시된 '아웃핏 휠라 벨로 브라탑&드로즈 v2' 컬렉션에 로우라이즈 팬츠, 빈티지한 워싱 크롭 자켓, 글로시 미니스커트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매치해 힙한 언더웨어 패션을 선보였다.

인터뷰에서는 춤에 대한 열정과 노력, 패션 스타일, 진정한 멋과 나다움의 의미 등 레이디바운스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휠라 언더웨어에서 이번 캠페인에 맞춰 출시한 '아웃핏 휠라 벨로 브라탑&드로즈 v2' 컬렉션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휠라 벨로 브라탑&드로즈' 컬렉션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힙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 착용감까지 강화됐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텐셀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아이스 그레이, 라이트 브라운 등 SS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신규 색상도 추가했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온라인 채널과 휠라 언더웨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