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금호 알베르에 오픈한 르세라핌 팝업 'LE SSERAFIM 2024 S/S POP UP'에 방문객이 입장을 기다리며 줄을 서 있다.
르세라핌 팝업은 걸그룹 르세라핌이 앨범을 통해 전하는 메시지와 아티스트의 정체성 아래 음악·공간·머치를 압축적으로 담아낸 브랜드 경험의 총체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9일 미니 3집 '이지'(EASY)로 컴백할 예정이다.
지하 1층에서는 늪지·진흙·가시덤불 등의 소재로 아티스트의 불안과 고민을 형상화 한 '앨범 테마 가든'을 거닐 수 있다.
고프코어룩, 잡화, 액세서리 등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30여 종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