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랩스는 지난해 합병한 애드테크(Ad-Tech)기업 애드오피(현 테크랩스 플랫폼 개발 사업부)와 개발한 차세대 개인화 광고 마케팅 솔루션을 올해 국내 출시하고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지사와의 시너지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테크랩스는 국내 대표 운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인 '점신'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장해 이마트24, 브이씨소프트 등 주요 기업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비즈니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올해 유통, 패션, 식음료, 스포츠 등 라이프스타일 산업 분야에서 MZ 세대를 공략하는 다양한 신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헬스케어, 운세 등 각각 시니어와 MZ 세대에서 가파른 성장세가 예상되는 시장에 초개인화, 인공지능(AI)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시키는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다"라며 "이를 통해 해당 분야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회사의 성장을 이끌 것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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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테크랩스는 오는 2025년 주간사 IBK투자증권와 함께 기업공개(IPO)에 나설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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