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카페 점주 대상 첫 엠버서더 '흥굿메이트' 1기 모집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2.14 16:57
글자크기
호레카(HORECA)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대표 박철범, 오길영)가 첫 엠버서더로 '흥굿메이트 1기'를 모집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흥국에프엔비사진제공=흥국에프엔비


이번 흥굿메이트 1기는 '품질 좋은(GOOD) 흥국 Hmade 제품을 제공해 더 맛있는 메뉴를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친구(mate)'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더불어 기존 서포터즈 활동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미션 활동 외에 제품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주 고객층인 카페 또는 외식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선발된 '흥굿메이트'는 매월 제품 리뷰 콘텐츠 작성과 온·오프라인 비정기 간담회에 참여하여, 흥국 Hmade 제품에 대한 개선점, 아이디어 등을 제안하고 소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접수는 오는 16일까지 1차 신청을 받으며, 카페 외식업 종사자나 점주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내부 심사를 거쳐 흥국몰에서 2월 20일에 최종 10명이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흥굿메이트 10명은 ▲매달 선정되는 리얼 트렌드픽 제품과 함께 신제품 출시 시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매월 흥국몰 전제품(베이커리류 제외)이 13% 할인되는 VIP등급과 10만원 적립금 지원, ▲ 약 20만원 상당의 흥국 Hmade 베스트셀러 제품이 지원된다.

흥국에프엔비 마케팅 서연우 팀장은 "흥국에프엔비의 첫 엠버서더인 흥굿메이트 1기를 통해 고객의 참신한 시각으로 흥국 Hmade 제품의 장단점을 재발견하고, 브랜드에 대한 진정한 경험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관심 있는 점주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흥국에프엔비는 스테디 셀러 제품인 '흥국 자몽농축액'이 작년에 이어 올해 1월 2024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최고 등급인 3스타(국제 최우수 미각상)를 수상하기도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