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국민의힘 당원들에 '말실수 경보' 발령…"국민이 평가 중"

머니투데이 안재용 기자 2024.02.13 18:05
글자크기

[the300]

(서울=뉴스1) 구윤성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2024.2.13/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서울=뉴스1) 구윤성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2024.2.13/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중요한 선거를 앞두고 우리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하나를 국민께서 평가하고 계시다는 점을 유념하며 최선을 다하자"고 당원들에게 당부했다.

한 비대위원장은 13일 국민의힘 당원 등을 향해 "과거 중요한 선거를 앞두고 국민 눈높이에 맞지 않는 언행이나 말실수가 나오고 이를 상대 진영이 증폭하는 과정에서 국민께서 실망하시는 일이 여러 차례 있었다"며 이같이 밝혔다.



한 비대위원장은 "총선이 5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총선은 동료 시민들의 삶과 나라의 미래를 좌우할 중대한 선거"라며 "동료 여러분,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지만 앞으로도 더 잘해주십사 당부드린다"고 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