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푸스 발톱 교정, 문제성 발 등 불편함 개선토록 맞춤 서비스 제공 및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2.13 16:41
글자크기
건강하고 아름다운 발을 책임지는 브랜드 하이푸스(대표원장 구하나)는 파고드는 발톱 교정, 무좀 발톱 개선, 발 각질 관리와 인솔제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문제성 발로 불편함과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하이푸스 사진제공=하이푸스


또한 하이푸스는 네일숍과 문제성 발 관리숍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사업장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하이푸스 꿀팁 세미나'와 짝수달에는 하이푸스 가맹점 점주가 참여하는 가맹점 운영 전략회의를 통해 가맹점의 기술력 향상과 영업능력 증대를 지원하고 있다.

하이푸스는 2월7일 가맹점의 영업활성화를 지원하고 고객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안양 교육장에서 하이푸스 가맹점 운영전략 회의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은 하이푸스의 차별화된 서비스 매뉴얼 소개, 효과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고객 응대 매뉴얼 소개, 2024년 하이푸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주력부분 소개, 가맹점의 영업 데이터 및 고객 등급별 분석을 통한 문제점 파악과 개선 방안 도출을 위한 주제 발표에 이어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토론의 시간을 통해 가맹점 영업 활성화를 위해 고객을 제대로 이해하고 고객 동선에 꼭 맞는 다양한 운영 매뉴얼을 현장에서 잘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안심하고 자주 찾아주는 하이푸스가 될 것을 서로 공감하며 의지를 다지는 기회가 되었다.

하이푸스 관계자는 "자사의 궁극적인 목표는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의 영업 활성화와 매출 증대로 연결되어 가맹점주의 만족과 행복한 삶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시간

6-10위 보기 5분간 수집된 조회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