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023 아우디 딜러 어워즈 개최…15개 부문 시상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4.02.08 09:29
글자크기
2023 아우디 딜러 어워즈에서 임직원들이 단체 사진을 찍는 모습/사진= 아우디 코리아2023 아우디 딜러 어워즈에서 임직원들이 단체 사진을 찍는 모습/사진=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코리아가 지난해 세일즈와 A·S분야에서 우수한 성적을 낸 아우디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2023 아우디 딜러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우디 딜러 어워즈는 한 해 동안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 딜러사와 임직원을 격려하고 시상하기 위한 행사다. 시상은 세일즈,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마케팅 등 지표 점수를 종합 반영해 결정하며 총 15개 부문에 대해 시상한다.



'올해의 딜러'는 코오롱아우토가 차지했다. '베스트 세일즈' 부문에는 코오롱아우토와 고진모터스, '베스트 세일즈 CEM' 부문에는 한서모터스가 선정됐다. 이어 '베스트 A·S' 부문에는 고진모터스와 코오롱아우토가, '베스트 고객 관리' 부문에는 한영모터스가 상을 받았다. '베스트 마케팅' 부문에는 위본모터스와 중산모터스가 선정됐으며 '베스트 SNS 마케팅' 부문에는 아이언오토가 수상했다.

아우디 지점별 시상에서는 코오롱아우토 서대구 전시장과 코오롱아우토 아우디센터 대치 전시장이 '베스트 신차 전시장'으로 선정됐고 태안모터스 가양 인증중고차 전시장과 코오롱아우토 김포 인증중고차 전시장이 각각 '베스트 AAP 전시장' 부문을 수상했다. '베스트 서비스센터' 부문에서는 고진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와 태안모터스 일산 서비스센터, 코오롱아우토 송파대로 서비스센터와 고진모터스 논현 서비스센터가 이름을 올렸다.



개인별 시상에서는 이주호(중산모터스) 어드바이저와 김정훈(유카로오토모빌) 어드바이저가 '베스트 신차 세일즈'를 수상했고 '베스트 AAP 세일즈' 부문에서는 김두만(유카로오토모빌) 어드바이저와 이호원(위본모터스) 어드바이저가 상을 받았다. 이어 곽성훈(고진모터스) 어드바이저와 박진용(코오롱아우토) 어드바이저가 '베스트 서비스' 부문을, 고동현(태안모터스) 어드바이저와 유문호(고진모터스) 어드바이저가 '베스트 CS 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