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밥캣은 지난해 성과의 배경으로 북미 지역의 견조한 제품 수요와 공급이슈 해소를 통한 판매 증대를 꼽았다. 전체 매출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북미에서 매출이 15% 늘었고 EMEA(유럽·중동·아프리카)는 7% 증가했다. 다만 ALAO(아시아·라틴아메리카·오세아니아)는 2%로 감소했다. 제품 별로는 전년 대비 (달러 기준) 소형 장비 10%, 산업차량 19%, 포터블파워 26% 등 고른 성장을 거뒀다.
두산밥캣은 2024년 연간 실적 전망으로 매출액 9조 3441억 원, 영업이익 1조 원을 제시했다. 이연수요 해소에 따라 시장이 소비자 중심으로 전환해 매출액이 소폭 감소하고 전년도의 일회성 이익 소멸과 마케팅, R&D 등 비용 증가로 인해 수익성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