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주방가전 플랜잇, 전자동 커피드립머신 '텐더' 현대홈 첫 론칭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4.02.03 17:10
글자크기
주방가전 전문 영국 브랜드 플랜잇(플랜잇코리아, 대표 엄태훈)이 홈카페 마니아를 위한 전자동 드립머신 '텐더'(PCM-NT11)를 출시하고 오는 5일(밤 11시40분) 현대홈쇼핑 라이브 채널에 처음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플랜잇 측은 "코로나 기간 집에서도 전문가급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에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수동 핸드드립 제품, 프리미엄 원두 등을 출시해 왔다"고 말했다.



이번에 론칭하는 전자동 커피드립 머신 '텐더'는 대중적인 제품이다. 업체 측은 "기계를 잘 다루지 못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바쁜 일상 젊은 직장인들까지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텐더는 직관적 LED(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 패널로 농도 조절(3단계), 타이머 설정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다. 대용량 물탱크(1.5리터)를 탑재, 한 번에 최대 15잔까지 추출한다. 자동 보온(65도) 기능도 갖췄다. 필터를 간편히 세척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회사 측은 "회사 모든 임직원이 전문 바리스타"라며 "이에 따라 출시하는 모든 홈카페 제품은 디자인을 비롯해 기능과 성능까지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또 플랜잇 측은 "현대홈쇼핑 첫 론칭을 준비하며 최고의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론칭 특가 혜택과 함께 플랜잇 전자동 그라인더, 전용 돌체블랜드 원두, 친환경 스탠 스트로 등을 방송 중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플랜잇사진제공=플랜잇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