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하우스 투자 브랜드 '마뗑킴'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 론칭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2.01 10:11
글자크기
킴마틴 24 SS 컬렉션 화보컷/사진제공=하고하우스킴마틴 24 SS 컬렉션 화보컷/사진제공=하고하우스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전개하는 브랜드 '마뗑킴'이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KIMMATIN)'의 첫 시즌 라인업 '2024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한다.

'킴마틴(KIMMATIN)'은 '마뗑킴(Matin Kim)'의 하이엔드 프리미엄 라인이다. 마뗑킴 특유의 러프하고 자유로운 감성에 섬세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킴마틴은 프리미엄 품질과 독보적인 디테일을 앞세워 30대 고객층을 메인 타겟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가격보다 심리적 만족감을 우선시하는 '가심비(價心比)' 중심의 소비 심리가 함께 맞물리며 킴마틴에 대한 주목도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선보인 2024 스프링 컬렉션은 섬세하면서도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킴마틴의 시즌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하우스바이 쇼룸을 포함해 전국 마뗑킴 오프라인 매장 내 스페셜 섹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뗑킴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단독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하며 입점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킴마틴은 신규 고객층 확보를 목표로 다양한 컬렉션을 전개하고자 한다"며 "하고하우스 역시 킴마틴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