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Laka), '젤링 누드 글로스' 신상 4종 출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1.31 10:37
글자크기
라카 젤링 누드 글로스/사진제공=라카라카 젤링 누드 글로스/사진제공=라카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젤링 누드 글로스' 라인에 새로운 색상 4종을 추가했다. 새로운 색상은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출시됐으며 기존 6개 색상까지 총 10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젤링 누드 글로스' 라인은 타고난 입술 색 같은 자연스러운 색상이 특징이다. 젤리처럼 탱글탱글 한 탄성과 투명감이 느껴지는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신규 색상은 '307 코코링' '308 로사링' '309 하트링' '310 멜바링'이다.



신규 색상 론칭에 앞서 라카는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리오더(선주문) 이벤트를 열었고 4일 만에 2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특히 일본에서는 행사 기간 전체에 걸쳐 글로벌 뷰티 플랫폼인 '큐텐'에서 종합 판매 랭킹 1위에 올랐다.

이민미 라카코스메틱스 브랜드 디렉터는 "젤링 누드 글로스 라인은 입술 본연의 색처럼 자연스럽지만 오래 지속되고 풍부한 광택을 연출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사용감과 우수한 품질 모두를 갖춘 포뮬러를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카는 2020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일본 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 이후 인기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2023년 4월부터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샵인 로프트(LOFT), 플라자(PLAZA), 앳코스메(@cosme)에 차례로 입점했다. 올해 본격적인 판로 확대를 전개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