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맥주 '크러시' 캔 신제품 3종 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4.01.31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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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가 출시한 맥주 크러시 캔 신제품./사진=롯데칠성음료롯데칠성음료가 출시한 맥주 크러시 캔 신제품./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크러시(KRUSH)' 캔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음달 크러시 캔 △355ml △470ml △500ml를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크러시는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적용해 시원함과 청량함이 특징인 맥주다.

신제품은 빙산, 눈을 모티브로 청량감을 표현해 기존 병 제품과의 일관된 분위기를 이어갔다. 캔 표면의 빙산과 눈 부분은 눈의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 타일을 적용해 '눈 속에서 막 꺼낸 캔처럼 차가운 눈 결정의 촉감'을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크러시에 대한 젊은 소비층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팝업 스토어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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