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스노우피크 손잡고 럭셔리 캠핑콘텐츠 선보인다

머니투데이 이창명 기자 2024.01.30 16:09
글자크기
30일 서울 서초구 호반그룹 본사에서 진행된 호반호텔앤리조트&스노우피크 전략적 업무협약식/사진제공=호반호텔앤리조트30일 서울 서초구 호반그룹 본사에서 진행된 호반호텔앤리조트&스노우피크 전략적 업무협약식/사진제공=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호텔앤리조트가 30일 호반그룹 본사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코리아와 럭셔리 캠핑콘텐츠를 선보이는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호반호텔리조트와 스노우피크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충북 제천에 위치한 포레스트 리솜에서 진행되며 리조트 객실 중 30실을 '글램핑 포레스트'(가칭)로 꾸며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무와 돌, 황토를 사용한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 객실에서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캠핑 어메니티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넓은 객실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하게 글램핑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리뉴얼한다.



아울러 리조트 내 주요 장소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과 스노우피크 브랜드 경험공간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되며, 리조트 엔터테인먼트 전문 크루인 '리오'와 함께 자연을 소재로 한 캠핑형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새로운 콘텐츠는 오는 상반기 내 오픈될 예정이다.

이정호 호반호텔앤리조트 대표는 "스노우피크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해 완성도 높은 리조트 글램핑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면서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안면도와 덕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한 리조트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환경을 생각하며 지역사회와도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