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봄 프로모션 시작…화이트 타로 라떼 등 음료·푸드 출시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2024.01.30 11:11
글자크기
/사진제공=스타벅스/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카페인과 색소가 없는 '화이트 타로 라떼' 등 음료 3종과 푸드를 선보이며 오는 2월1일부터 28일까지 스프링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화이트 타로 라떼는 타로 본연의 색과 질감을 담아낸 음료로 카페인과 색소가 들어있지 않다. 티를 커스텀으로 추가하면 카페인이 함유된 타로 밀크티로도 마실 수 있다. 타로는 고구마, 마와 유사한 작물이다.



쿠키 풍미의 베이스에 진한 커피와 쿠키 토핑을 더한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자몽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 티'도 선보인다.

푸드 메뉴는 딸기 초코 레이어 케이크, 딸기 수플레 치즈 케이크, 스틱 에그 타르트 등이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이벤트 음료를 사이렌 오더 주문 시 음료 1잔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Tri-Star Dash 행사를 2월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다.

또 8일부터 12일까지 설날을 맞아 이벤트 음료 구매 시 선착순 24만명에게 스타벅스 세뱃돈 봉투를 증정한다. 티맵 이용 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쓸 수 있는 카페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을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