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천국도 그곳, 스타셰프가 밸런타인 프로모션

머니투데이 이창명 기자 2024.01.29 13:48
글자크기
/사진=롯데관광개발/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 (9,300원 ▼290 -3.02%)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글로벌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특선메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솔로지옥 시즌3 천국도의 첫 만찬이 진행됐던 '스테이크 하우스'는 제주 최고층(38층)에 위치해 제주도심과 한라산 등을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글로벌 스타셰프인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컷 싱가포르' 출신의 벌튼 이(Burton Yi) 총괄셰프가 다음달 10일부터 14일까지 닷새간만 커플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웰컴 와인을 시작으로 캐비어를 올린 참치 타르타르, 솔로지옥 시즌3 출연진들이 즐겼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씨푸드 플래터(랍스터, 킹크랩, 타이거 새우, 굴 등)를 비롯해 채끝 등심 스테이크, 라즈베리 리치 하트케이크, 초콜릿 봉봉 등 7코스로 구성된다. 가격은 2인 기준 32만원이다.



'라운지 38'을 비롯해 '갤러리 라운지', '델리'에서는 미쉐린 3스타를 획득한 마카오 '르부숑' 출신의 조나단 총괄 파티셰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및 디저트가 준비된다.

시시각각 변하는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 비행기 이착륙 장면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라운지 38'에서는 내달 10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와 함께 커피·차 또는 와인(글래스)을 세트로 선보인다. 케이크 세트 구매 시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며 14일에는 장미도 선물로 준비된다.

밸런타인데이 한정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화이트 와인의 풍부한 향과 자몽의 상큼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청량한 '하트 온 파이어', 꼬냑에 새콤달콤한 크렌베리 향이 매력적인 '스위트 하트' 2종이다. '갤러리 라운지'에서는 다음달 2일부터 18일까지 새콤달콤한 라즈베리, 리치 맛이 풍부한 레드 발렌타인 케이크와 딸기 에끌레어 등을 선보이고, '델리'에서는 다음달 2일부터 25일까지 '레드 발렌타인 케이크'를 5만원대에 판매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