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농심](https://thumb.mt.co.kr/06/2024/01/2024012611481195570_1.jpg/dims/optimize/)
이번 농심 브랜드존은 명동의 외국인 관광객이 K라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브랜드존이 있는 '라이프워크 도깨비마트 명동점'은 의류 매장과 카페, 식료품점으로 구성된 복합 매장으로 방문자의 70% 이상이 외국인 관광객이다.
농심은 매장 지하 1층 식료품 판매 공간에 약 20㎡ 규모의 전용 브랜드존을 설치했다. 해당 공간은 K라면 콘셉트로 농심의 주요 제품 진열 공간과 포토존으로 꾸며졌다. 브랜드존에서 구매한 제품을 인근 시식 공간에서 즉석조리기,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바로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