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https://thumb.mt.co.kr/06/2024/01/2024011709492411277_1.jpg/dims/optimize/)
새로 연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 매장과 협업해 크러시의 색깔을 입혔다. 매장 내부와 외부에는 크러시 병 이미지를 활용했다. 또 내부에는 모형 얼음 등의 소품을 배치해 크러시의 시원함을 시각적으로 느끼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프라이빗 강남'과 서울 상권 4곳, '야키토리 잔잔 나혜석본점(수원)'을 포함해 서울 외 수도권 상권 주점 5곳에서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