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열애 중' 신동, 아무도 모르는 이유…"아이유 때문"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2024.01.17 06:19
글자크기
/사진=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사진=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이 자신의 열애 사실을 아무도 모르는 이유에 대해 분석했다.

지난 16일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신동, 나선욱, 이국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신동은 "매년 1월1일에 발표되는 커플이 있지 않냐"며 "근데 2022년 12월31일 그분들의 연애가 공개됐다"고 운을 뗐다. 그분들이란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이다.



/사진=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사진=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
신동은 "이후 내 열애설이 지난해 1월1일에 나왔다"며 "사람들이 내 열애설에 댓글로 '관심 없다'고 적었더라. 괜히 (아이유와 이종석 다음인) 1월1일에 공개해서…"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과거 예능 '강심장'에서 했던 발언도 이슈였다"며 "대부분 제가 이미 결혼한 줄 안다. 심지어 지금 내 여자친구 부모님도 '신동씨 결혼하지 않았느냐'고 물어보셨다"고 했다.



MC 이상민이 그동안 여자친구와 연애를 어떻게 숨겼냐고 묻자, 신동은 "여자친구를 스타일리스트로 위장해 같이 다녔다"며 "큰 가방을 여자친구가 들고 저는 옆에서 당당하게 가면 (주변에서) 의심을 안 한다"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