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벨로켓, 'AWS클라우드 웹개발자 과정' 론칭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1.17 16:42
글자크기
디벨로켓은 현업에서 인정받는 필수 커리큘럼을 담은 'AWS클라우드 웹개발자' 과정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디벨로켓 14기 모집 포스터/사진제공=디벨로켓디벨로켓 14기 모집 포스터/사진제공=디벨로켓


IT 교육 브랜드 디벨로켓은 37년 디지털 인재 육성의 노하우를 가진 경일게임아카데미에서 IT개발자 육성을 위해 만든 교육 브랜드로 트렌드에 맞는 인재와 신기술을 교육하여 경쟁력 있는 개발자를 육성하는 차세대 교육 브랜드이다.



AWS(Amazon Web Services)는 시니어 개발자와 기업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이며, 클라우드 개발자를 채용할 때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늘어나는 만큼 클라우드 관련 취업에 있어 중요한 요소로 손꼽히고 있다.

디벨로켓은 단순히 개발자 취업이 아닌 실력 있고 차별화된 개발자를 양성하기 위해 온라인 교육이 아닌 100%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몰입형 집중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비전공자에 대한 비율이 전체의 80%가 넘는 만큼 코딩을 처음 접하는 초심자도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단기간에 실력과 취업역량을 키울 수 있는 점이 강점이라고 소개했다.

이번에 론칭한 신규 과정은 100% 국비지원을 받아 수강료의 부담 없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자바스크립트부터 Node.js를 활용한 프론트엔드 및 백엔드까지 폭넓은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 더 나아가 풀스택 개발자가 될 수 있도록 AWS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술까지 현재 트렌디한 개발 기술들을 깊이 있게 학습할 수 있다.

디벨로켓은 클라우드 과정 이외에도 DevOps, 블록체인, VR, AI활용 웹개발 등 개발자 트렌드에 걸맞는 특화된 과정들이 준비되어 있고 '차별화된 개발자'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신규 론칭한 AWS클라우드 과정은 디벨로켓 14기를 모집 중이다.


또한 기업 협약을 통한 실무 중심의 실전 프로젝트와 맞춤형 포트폴리오, 현직자 멘토링과 기업 채용 설명회까지 다양한 서포트를 제공하며 현업인 모의면접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개발자로서의 취업 성공에 필요한 모든 지원을 준비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디벨로켓 서혁준 부원장은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대상자라면 누구나 전액 무료로 지원할 수 있다"며 "개발자의 꿈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