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첫 설 기프트 상품 출시

머니투데이 김성진 기자 2024.01.14 10:38
글자크기
스타벅스 설 기프트 상품./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스타벅스 설 기프트 상품./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설 기프트 상품' 9종을 출시한다. 스타벅스가 설 전용 상품을 출시하는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기프트 상품은 푸드 5종과 MD 4종이다. 푸드는 △블루 스케일 쿠키 틴 세트 △K-토피 캔디 세트 △그래놀라 오리지널 △비스코티 크래커 △청크 초콜릿 쿠키 틴 세트, MD는 △사이렌 오리지널 포크 세트(4P) △스타벅스 사이렌 스태킹 머그 세트(2P) △스타벅스 사이렌 글라스볼 스푼세트 △스타벅스 사이렌 기프팅 글라스 세트(2P)다.



상품은 오는 23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예약 주문을 할 수 있다. '예약 주문'이라고 명시된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하면 10%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해 '설 기프트 상품'과 뉴이어 음료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윷놀이 키트를 6000원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들었다. 케이스를 윷판으로 사용할 수 있고 말은 스타벅스의 상징인 사이렌 로고를 양각으로 디자인해 만들었다. 안수빈 스타벅스 이커머스사업팀장은 "기프트 상품과 윷놀이 키트로 특별한 추억을 쌓는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