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월드, 영유아용 자석 블록 '스틱오'-'피카부 세트' 2종 선봬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1.10 20:22
글자크기
(왼쪽)스틱오 피카부 도그 앤 캣 세트(27PCS)와 (오른쪽)스틱오 피카부 베어 세트(10PCS)/사진제공= 한국짐보리㈜짐월드(왼쪽)스틱오 피카부 도그 앤 캣 세트(27PCS)와 (오른쪽)스틱오 피카부 베어 세트(10PCS)/사진제공= 한국짐보리㈜짐월드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가 3차원 자석 블록 '스틱오(STICK-O)'의 신제품 '피카부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틱오 신제품 2종은 '피카부 도그 앤 캣 세트(27pcs)'와 '피카부 베어 세트(10pcs)'다. 각 세트에는 강아지, 고양이 및 곰돌이 캐릭터 컨셉의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다양한 동물 캐릭터 만들기와 스토리텔링을 즐길 수 있는 테마형 세트로 구성됐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도물의 캐릭터 볼을 끼우고 자석끼리 결합하면 귀여운 캐릭터를 완성할 수 있다. 추가 제공되는 가이드북은 아이들이 손쉽게 조형물을 따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자석 블록을 결합하는 과정 속에서 아이들은 다양한 감각을 익힐 수 있다.

'스틱오'는 한국짐보리(주)짐월드의 맥포머스 개발진이 개발, 연구, 디자인하여 영유아의 성장발달에 맞게 교육프로그램을 접목한 자석 블록 교구로, 영국의 유명 아동 놀이 컨설팅 기업 굿 플레이 가이드에서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굿 토이 가이드(Good toy guide)'와 2020 서울산업진흥원 주관의 '서울어워드'에서 유아·출산·완구 혁신브랜드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빅 사이즈의 볼, 바 등은 영유아 손에 딱 맞는 최적의 그립감으로 안정된 놀이가 가능하고, 회전 자석이 블록 안쪽에 숨어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월령별 맞춤 플레이로 공간지각·창의력 등 다양한 교육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