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남궁민 미담 공개 "감정신 눈물 안 날 때마다 다독여줘"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1.04 22:32
글자크기
배우 안은진 /사진=유튜브 채널 'Marie Claire Korea' 캡처배우 안은진 /사진=유튜브 채널 'Marie Claire Korea' 캡처


배우 안은진이 드라마 '연인'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남궁민의 미담을 공개했다.

4일 유튜브 채널 'Marie Claire Korea'(마리끌레르 코리아)에는 밸런스 게임을 하는 안은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안은진은 '웃음이 계속 나서 NG vs 눈물이 안 나와서 NG'를 골라야 하는 상황에서 "눈물이 안 나오는 게 더 나은 것 같다. 꼭 눈물을 흘리지 않아도 감정이 전달되면 괜찮으니까 후자가 좀 더 나은 상황 같다"고 답했다.



배우 안은진 /사진=유튜브 채널 'Marie Claire Korea' 캡처배우 안은진 /사진=유튜브 채널 'Marie Claire Korea' 캡처
그는 '드라마 연인 촬영 때도 비슷한 경험을 했냐'는 질문에 "당연히 겪었다"며 "촬영이 길고 감정신이 워낙 많다 보니까 눈물이 잘 안 날 때가 더러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럴 때마다 옆에서 (남궁민) 선배님께서 괜찮다고, 그렇게 가도 이 신이 잘 설명되면 괜찮다고 많이 다독여주셔서 잘 찍었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웃음을 못 참은 적도 있었다. 촬영만 시작하면 웃기니까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난다. 웃으면 안 되는 시간에 죄송했다"고 덧붙였다.

안은진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드라마 '연인'에 남궁민과 함께 출연했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