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결혼정보, 1월 미팅파티 '2024 Loving New Year' 연다

머니투데이 경기=이민호 기자 2024.01.03 16:35
글자크기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1월 미팅파티 '2024 Loving New Year'를 오는 20일 선릉역 인근 L7 강남 플로팅 바에서 연다고 3일 밝혔다.

가연은 매월 정회원 대상 미팅파티를 열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칵테일 스탠딩파티를 접목해 진행할 예정이며 노블레스 정회원 중 16명이 한 자리에서 자연스러운 만남을 갖는다.



진행 형식은 단체 미팅이나 프로그램은 1:1 대화 위주로 모든 이성과 이야기를 나눈다. 또 부담없이 참석해 즐길 수 있도록 전문 MC 진행 하에 가벼운 아이스브레이킹 게임이 더해진다.

개인 매칭표를 통해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이 있다. 매칭 결과는 행사가 끝난 후 월요일에 개별 연락으로 안내된다.



가연결혼정보 이벤트팀 관계자는 "미팅파티는 남녀 각 8명만이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이벤트이며 호텔 코스요리와 칵테일 및 핑거푸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면서 "지난 가을 진행한 칵테일 파티가 반응이 좋아, 한번 더 준비하게 됐다. 새해에도 즐거운 자리에서 좋은 인연을 만날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연결혼정보 1월 미팅파티  '2024 Loving New Year' 포스터./사진제공=가연가연결혼정보 1월 미팅파티 '2024 Loving New Year' 포스터./사진제공=가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