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맞이 '새로울 水'마시자…LG전자, 정수기 구독 할인 이벤트

머니투데이 한지연 기자 2024.01.03 10:24
글자크기
무드등 기능을 갖춘 라이트온 정수기/사진제공=LG전자무드등 기능을 갖춘 라이트온 정수기/사진제공=LG전자


LG전자 (107,200원 0.00%)가 새해를 맞아 LG퓨리케어 정수기 신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전 구독 서비스 대표주자로 프리미엄 정수기 저변을 넓히겠단 계획이다.

LG전자는 이달 2일부터 '새로울 수(水)' 이벤트에 돌입했다.



LG 프리미엄 정수기 모델을 4년 이상 구독하는 신규 고객은 1년 동안 월 구독 요금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정수기는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빌트인 형태를 비롯해 식수와 클린세척수를 동시에 제공하는 듀얼 모델 등 고객 맞춤형 모델을 다양하게 갖췄다. 음성인식과 맞춤 용량 출수 기능도 제공한다.

신규 고객이 아니더라도 할인 혜택이 있다. 최근 1년 내에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OBS)에서 가전을 구매했거나, LG전자 가전을 이미 구독 중이라면 최대 월 4000원의 결합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차별화된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새로울 수(水)' 행사엔 최신 제품인 '라이트온(Light-On) 정수기'도 포함됐다. 라이트온은 알람등과 같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빛을 설정할 수 있는 무드라이팅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공간 활용을 중시하는 1~2인 가구에 제격인 슬림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윤성일 LG전자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은 "편리한 기능과 철저한 위생, 차별화된 케어서비스까지 갖춘 LG 프리미엄 정수기 구독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고 보다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음성인식 정수기/사진제공=LG전자음성인식 정수기/사진제공=LG전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