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엠 골드닥터스, '2024 소비자만족대상' 4년 연속상 수상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4.01.02 16:17
글자크기

소비자만족대상

병·의원 광고 및 마케팅 전문기업 ㈜지디엠 골드닥터스(대표 이국진)가 '2024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4년 연속 수상이다.

사진제공=지디엠 골드닥터스사진제공=지디엠 골드닥터스


골드닥터스는 2013년 설립 이래 각 병원의 환경과 니즈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성과형 콘텐츠 제작 및 운영, 지속적인 소통으로 경쟁력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그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방향을 면밀히 분석하고 일대일 고객관리를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기 때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는 반드시 성과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 만큼 골드닥터스는 단순히 배포식 노출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콘텐츠 소비가 마케팅 효과로 전환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한다. 빠른 피드백 등 지속적인 소통도 이어간다"며 "계속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수준 높은 실력을 쌓고 유지하는 데 힘쓰고 전략을 체계화하면서 다져진 서비스가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데 큰 요인이 됐다"고 전했다.

골드닥터스는 인재양성과 정도경영에도 힘쓰고 있다. 병원 클라이언트 1000곳을 목표로 매년 8~10%씩 직원 수를 늘리며 일자리 창출에 기여함은 물론 근로자를 위한 청년내일채움공제 지원 협약을 완료했다. ISO9001 인증을 획득하고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병원에 특화된 마케팅 상품도 개발 중이다. 최근에는 대한전문병원협회, 대한건강의료지원단과 병원 마케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국진 골드닥터스 대표는 "골드닥터스는 수많은 병·의원과 함께하고 있다. 이들 병·의원이 단순한 브랜드 노출을 넘어 인지도와 이미지 제고를 통해 매출을 증진시키는 동시에 신규 고객을 자연스럽게 확보할 수 있도록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