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경영슬로건 '새로운 여행을 만들자'…신년회 개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4.01.02 10:26
글자크기
노랑풍선, 경영슬로건 '새로운 여행을 만들자'…신년회 개최


노랑풍선 (7,260원 ▲90 +1.26%)은 2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옥에서 '2024 갑진년 신년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는 고재경·최명일 회장, 김진국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또 2024년 경영 목표를 알리고 성공적인 한 해를 위한 다짐이 이어졌다.



김진국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2023년을 돌아보면 완전한 회복기가 아니었음에도불구하고 500여명 임직원 모두의 노력이 있었기에 당초 목표 대비 월등히 높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4년에도 장기화 되고 있는 우크라이나 전쟁을 비롯해, 미/중 무역 갈등, 이스라엘 사태 등 경제적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경기 침체국면이 예상되어 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이어지고 있지만 뿌리 깊은 나무가 흔들리지 않는 것처럼 노랑풍선만의 강점을 바탕으로 올 한해도 힘차고 튼튼하게 나아갈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다짐했다.



또 "노랑풍선은 직판 여행사로서 그 누구보다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빠르게 반영할 수 있다는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여 고객에게 감동 서비스를 전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하늘을 훨훨 나는 푸른 용의 기운을 담아 스스로 부지런하게 움직이면서 더 나은 미래로 힘차게 나아가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올해 경영 슬로건을 '새로운 여행을 만들자'로 정하고 차별화된 사업전략을 도모하여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여행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토대를 굳건히 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TOP